맞춤법 검사기(spellchecker),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 수 세기

맞춤법 검사기(spellchecker),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 수 세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에 잘못된 단어가 있는지를 자동으로 검사 및 교정하는 기기로 헷갈리는 맞춤법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똑똑한 검사기입니다.

오탈자 및 띄어쓰기, 문법, 맞춤법 등을 이력서와 자소서를 쓰기위해서 외래어의 잘못된 표기 검사와 글자 수 세기 기능을 활용하여 SNS 글 올리기 전에도 필수적으로 체크해 보는것도 좋은 방안으로 사료됩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맞춤법 검사기를 비교해가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글자 수 세기 기능을 제공하고, 특별히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제주 방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는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을 자동으로 검사하여 잘못된 단어나 표현을 식별하고 교정해주는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헷갈리는 맞춤법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으며, 문장의 품질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 검사기는 문장 내의 띄어쓰기 오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수정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대로 된 띄어쓰기는 문장의 의미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띄어쓰기 검사기를 활용하면 사용자는 올바른 띄어쓰기 규칙을 지키며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세기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한 문서나 글의 글자 수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정해진 글자 수 제한에 맞춰 글을 작성하거나 필요한 경우 글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는 오탈자나 띄어쓰기 오류 등을 찾아주는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문법과 맞춤법 규칙을 엄격하게 검사하여 정확한 문장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이력서, 자소서, 학술 논문 등을 작성할 때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법 검사기는 소셜 미디어나 블로그 등에서 글을 작성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여 오탈자나 문법 오류를 확인하고 수정함으로써, 더 전문적이고 깔끔한 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는 네이버와 다음 등에서 제공되는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몇 맞춤법 검사기는 제주도 방언을 포함한 다양한 언어나 사회적 언어 변형에 대한 검사도 지원하여,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약하자면, 맞춤법 검사기는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의 맞춤법, 띄어쓰기, 문법 오류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교정해주는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올바른 표현과 전문성 있는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이력서, 자소서, 글 작성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맞춤법 검사기(spellchecker),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 수 세기










버전

1.17.72

업데이트 날짜

2022. 12. 31.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100 - ₩10,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0. 12. 17.

개발자:

Crispysoft




2. 평가 및 리뷰




👉헷갈리는 맞춤법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똑똑한 검사기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SNS에 글 올리기 전에도 필수적으로 체크하세요.

👉네이버와 다음의 맞춤법 검사기를 비교해가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능

1.17.60 맞춤법검사시 입력창이 뜨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17.30 이용 약관이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2. 12. 31.




3. 주요 정보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띄어쓰기 검사기, 다음 맞춤법 검사기


글자 수 세기, 크리스피 소프트 제공


한국어 어문 규범, AI 맞춤 교정








👉헷갈리는 맞춤법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똑똑한 검사기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SNS에 글 올리기 전에도 필수적으로 체크하세요.


👉네이버와 다음의 맞춤법 검사기를 비교해가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글자 수 세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제주 방언도 제공합니다.


👉출처

한국어 어문 규범 자료: 국립국어원 (https://www.korean.go.kr/)

제주 방언: 제주도(https://jeju.go.kr/)

----

개발자 연락처:

회사명: 크리스피 소프트

고객 상담: 070-7776-3058

이메일: help@crispysoft.co.kr

사업자 등록 번호: 699-26-00998

통신판매 신고 번호: 2020-용인수지-1376





4. 다운로드






맞춤법 검사기(spellchecker),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 수 세기

맞춤법 검사기(spellchecker),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 수 세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탈자 및 띄어쓰기, 문법, 맞춤법 등을 네이버와 다음의 맞춤법 검사기를 비교해가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글자 수 세기 기능을 제공하고, 특별히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제주 방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직장내 성희롱 예방 체크리스트 & 자가진단, 성인지 감수성 점검

글자수 세기 메모장, 원고지 분량 계산, 무료 메모장

워크넷(WorkNet),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활동, 고용정보

잡코리아(Jobkorea), 이력서 작성부터 입사지원 연봉정보까지

사람인(saramin), 맞춤법검사기, 연봉계산기, 실업급여 계산기